공지사항 상세보기
발표 2021년 남목노인복지관 직원(과장)채용 면접심사 합격자발표 및 증빙서류 등록심사 안내 2021-11-10
첨부파일

2021년 남목노인복지관 직원(과장) 채용 면접심사 합격자발표 및 증빙서류 등록심사를 안내합니다.

 

1. 면접심사 합격자

 

○ 과장 (1명) : 유○○(*781) 

 

※ 괄호는 핸드폰 뒷자리 네자리입니다.

 

2. 합격자 증빙서류 제출 안내

 

○ 제출기한 : 2021. 11. 09.(화) ~ 2021.11. 18.(목) 

○ 제출방법 : 남목노인복지관 방문 제출 

○ 제출서류 

 - 사회복지사 자격증명서 1부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자격관리센터에서 출력)

 - 자격증 사본 1부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자격 내용)

 - (성)범죄경력 및 노인학대 범죄경력 조회동의서 1부 - 기관내방 후 작성

 - 채용신체검사서 1부

 - 주민등록초본 1부 (남자의 경우 / 군경력 확인용 병역사항 표시)

 - 주민등록등본 1부 (주민등록번호 13자리 표시)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 1부  

 

​3. 기타

 - 그 외 채용 관련 업무에 필요한 경우, 기관에서 추가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

 - 면접 합격자발표 후 제출기한 이내 해당하는 제출증빙서류를 기관에 제출해야 하며, 자격 미소지, 제출 지연 혹은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됨 

 - 심사서류는 원본을 원칙으로 함(위 목록에서 사본 명시 사항은 적용하지 않음)

 

본 채용에 응시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문의 : 남목노인복지관 인사담당자 (052-251-5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