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공지사항 상세보기
현장감동 STORY 119히어로 리프레쉬투어 후기 2019-07-09

119히어로 리프레쉬투어에 선발되어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 23일동안 오랜만에 가족들과 편안하고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숙소도착 후 5인가족인데, 4인실을 주셔서 처음에는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애들이 아직 어려서 크게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선물로 넣어주신 과일바구니와 화장품세트 특히나 손편지를 보고 내가 진심으로 대접을 받고 있구나라는 생각에 감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첫날은 저녁에 도착하여 맛있는 불고기전골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는 야경을 구경하러 동궁과 월지에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경주에는 자주왔지만 집에서 그리멀지 않아 숙박을 하는 일이 거의 없어서 야경을 구경하고 싶었지만 못하고 돌아가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밖에서 자는게 오랜만인지 설레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둘째날에는 마침 장맛비가 시작되는 날이여서 처음에는 괜히 비오는데 움직이나라고 생각했지만, 비가와도 리조트내에서 할수 있는것들이 있었습니다.

애들과 처음으로 게임존도 이용해보고, 뒷마당에 있는 놀이터도 잠시 들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는 경주내에 있는 실내체험학습장도 찾아가서 아이들과 피자와 빵도 만들어보고 비가와서 더욱 여유를 느끼며 체험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날은 퇴실하면서 경주월드와 캘리포니아비를 다녀왔는데. 역시나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고 올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여행을 통해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맛있고 깔끔한 조식과 석식이 제공되어 무엇보다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