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공지사항 상세보기
현장감동 STORY 이랜드재단측과 김오기 간사님께 감사인사드립니다. 2019-07-29

안녕하세요! 저는 부여군청 사회복지과에서 근무하고 있는 통합사례관리사 김진영입니다.

 

위 가정은 부부중심장애인세대의(부부 지적장애) 가구로 중학생의 2자녀(지적장애의심)를 두고있는 가구로 오래 전 직장생활 중 교통사고로 매월 산재급여 수령으로 소득인정액초과로 공적인 지원 대상자가 되지 못하나 경제적인 어려움을 호소하는 가정입니다.

 

지난달 전반적으로 주거환경열악으로 의뢰되어 들어오게 되었고 주거환경개선을 돕고자 부여 관내 소재의 여러 기관들의 도움으로 주거환경개선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러나 가정 내 수납장 부족으로 정리의 어려움과 청소에 도움을 주고자 이랜드재단PES물품지원신청을 통해 수납의 기능을 돕고자 행거, 수납박스, 칼라박스, 청소기 구입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장마로 인해 궂은 날씨임에도 물품구입에 도움을 주신 김오기 간사님 덕분에 물품을 바로 전달해 드렸으며 배우자와 함께 행거설치하며 연신 잘 사용하겠다라는 말과 함께 행복한 표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주말동안 지원해주신 물품으로 의류정리를 하고 청소기를 이용하여 청소를 하고 있다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제가 이랜드재단측과 후원자님과 장마비로 인해 이동이 불편하셨음에도 직접 찾아와 물품구입을 도와주신 김오기 간사님 대신 감사인사를 받게 되었기에 제가 그분들의 고마운 마음을 담아 이렇게 글을 쓰며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이랜드재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