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공지사항 상세보기
현장감동 STORY 온 세상에 복을 뿌려 주시는 이랜드재단에 감사드립니다.(영암군 통합사례관리사 박진화) 2020-05-18




 

지체(하지기능)심한장애를 가지고 작은 암자에서 생활하시는 대상자에게 식료품과 난방유를 지원 해 주셔서 세상이 살만하고 따뜻하다는 걸 느끼고 열심히 살아 갈 수 있도록 용기를 복돋아 주는 촉매제 역할을 해 주신 이랜드재단 관계자 여러분과 서정숙 간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13세에 행자가 되어 불자가 된 대상자가 불의의 사고로 장애를 입어 작은 암자에서 생활하여 신자가 없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코로나19 까지 겹쳐 암자에 발걸음하는 분이 없어 더욱 생계가 어렵고 외로운 시기를 보내고 있었는데 이랜드재단 물품지원이 대상자에게 위로와 희망이 되어  더욱 건강을 챙기고 열심히 살아가고자 하는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코로나19 속에서도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을 위해 누구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계시는 서정숙 간사님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전국 방방곳곳에 행복한 마음을 선사해 주는 보물창고 같은 이랜드재단이 있어 복지일을 하고 있는 저희가 힐링하며 여유롭게 일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진흙탕 속에서도 희망을 꿈꾸며 살아 갈 수 있도록 전국 어디에나 관심을 가지고 복을 뿌리며 달려가 주시는 이랜드재단 관계자 여러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