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공지사항 상세보기
현장감동 STORY 또다시 발자국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암군 통합사례관리사 박진화) 2020-06-10




멋진 동역자가 되어 주시는 서정숙 간사님과 이랜드재단 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

선정이라는 기쁨과 함께 이렇게 발자국을 또다시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고맙습니다.

가스레인지가 고장 나 라이터로 불을 붙여도 불이 전체적으로 붙지 않아 입으로 후~~불어 불이 전체적으로 붙게 만들어 조리를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던 대상자에게 이랜드재단에서 가스레인지를 지원해 주셔서 편리하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게 되었다고 기뻐하시며 밝게 웃으시던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한 것 같습니다.

자녀들과도 가족관계 단절되어 요양보호사를 딸처럼 생각하며 지내시는 대상자에게 이번 이랜드재단 물품 지원은 역경을 극복하는 힘이 되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지체(하지관절) 장애를 가지고 힘겹게 살아가시는 대상자가 식료품과 가스레인지를 지원받고 이랜드재단에서 베풀어 주신 은혜를 평생 잊지 않고 가슴 깊이 간직하겠다고 하시며 감사 인사 전하셨습니다.

코로나19가 사람들의 행복과 일상을 많이 바꾸어 놓듯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이 가장 힘들고 어려울 때 함께하며 버팀목이 되어 희망을 전달하는 이랜드재단 서정숙 간사님이 있어 행복합니다.

힘들 때 소낙비를 피할 처마 밑이 되어 주시는 이랜드재단 관계자 여러분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더운 날씨 속에서 땀 흘리시며 큰 손길을 내밀어 밝은 빛이 되어 주시는 이랜드재단 후원자 여러분과 직원 여러분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