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공지사항 상세보기
현장감동 STORY 119 히어로 리프레쉬투어 감사 후기 2021-08-31

이랜드 재단이 지원하는 2021년 8월 리프레쉬투어에 선정되어 켄싱턴 서귀포지점을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신청한 시기가 제주도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라 많은 걱정을 안고 제주도로 떠났고, 업친데 덮친격으로 태풍 “오마이스”까지 북상한다는 뉴스와 함께 제주도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켄싱턴 리조트에 도착하여 직원들의 환대에 놀랐고, 야외 정원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 건물 주변을 둘러 자라난 야자수들은 마치 어디 외국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주었고 리조트에 입점해 있는 애슐리 퀸즈에서의 디너는 야외 풍경을 보며 즐길수 있어서 더 맛나게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다음날 이랜드 재단에서 준비해주신 환영선물 속의 카드는 감동 그 자체였으며, 선물을 받는 순간 이런 호사를 누려도 되나 싶을 정도로 여러가지의 선물까지 마련해 주셔서 가족들과 저는 무슨 큰 대접을 받는 느낌이였습니다.
켄싱턴 서귀포에서 지내는 3박 4일 동안 비도 오고 바람도 불었지만 가족과 함께 비 맞으며 한라산 등반도 하였고 맛있는 식사와 편안한 잠자리 너무 만족하며 지냈던것 같습니다.

이랜드 재단 및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며 이상 119 히어로 리프레쉬투어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