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공고 불용자산 업무용차량 매각 입찰 공고 2021-11-25
첨부파일

이랜드복지재단 공고 제2021-01

불용자산 업무용차량 매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불용자산 업무용차량 매각

 

연번

차량번호

차 명

차 종

수량

최초

등록일

배기량

(cc)

주행거리

비고

1

773930

그랜드

스타렉스

중형승합

(11)

1

2012.05.04

2,497

140,460km

주행거리는 다소변경

될수 있음

- 세부내역은 감정평가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총액입찰, 최고가낙찰

 

3. 입찰참가 및 개찰

1) 입찰서제출일시 : 2021.11.25.15:00()~2021.12.09.()15:00

2) 개찰일시 : 2021.12.10.()14:00

3) 개찰장소 : 이랜드복지재단 입찰담당자 PC

4) 차량보관장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제이플라츠빌딩 지하 주차장

 

4. 입찰참가 방법 및 자격

1) 입찰에 참가하려는 자는 온비드 회원으로 가입하고 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인증서를 온비드에 등록한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2) 개인 또는 일반, 법인사업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92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 참가자격제한을 받지 않는 자여야 합니다.

3)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로 낙찰자 결정은 최고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1)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 (http://www.onbid.co.kr)" 의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1시간 전에는 투찰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메세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입찰에 참가하려는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4) 본 입찰은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하며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12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7조에 의거하여 입찰 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전자입찰 마감시간 까지 "온비드"에서 지정하는 보증금 납부계좌에 전액을 일시에 입금(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2) 입찰보증금 납부 시 은행전산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입찰보증금 납부 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에 납부(분할납부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가능합니다.

입찰서 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4)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본 기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1)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으로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2)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금액을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온비드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온비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의합니다.

 

9.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공매공고-연기공고, 취소 공고]게재에 의합니다.

 

10.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방법

1)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2) 낙찰자는 물품대금을 계약체결과 동시에 이랜드복지재단이 지정하는 계좌에 전액 납부하여 합니다.

3) 계약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소유권 이전 후 차량을 인수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명의 이전완료 후 즉시 자동차등록증사본 또는 등록말소 후 말소사실증명서를 이랜드복지재단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인도조건

1) 물품의 인도는 대금완납 후 보관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 합니다.

2) 낙찰자 이외의 제3자에게는 소유권 이전을 불허합니다.

3) 차량 인수에 소요되는 운반, 처리 등의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4차량 인수 후 발생한 차량의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5) 차량보험료는 승계하지 않고 소유권 이전일로부터 이랜드복지재단에서 차량보험계약을 해지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됩니다.

2) 입찰자는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준수규칙 등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물건정보(현품확인), 양도절차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매각 물품에 대한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물품종람을 희망하는 입찰자는 반드시 담당자에게 사전 연락 후 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물품은 현 상태로 매각하므로 입찰자는 입찰 전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확인 및 숙지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본 입찰에 참가한 입찰자는 차량상태를 확인 후 입찰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차량상태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6) 본 법인은 비영리법인으로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

7) 입찰결과는 온비드(http://www.onbid.c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3. 추가정보에 관한 문의사항

전자입찰 이용문의 : 한국자산관리공사 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

- 홈페이지 (http://www.onbid.co.kr) 1588-5321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이랜드복지재단 경영지원팀 (02-2644-0110)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211125

 

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