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

    사업

    회원

    채용

    홈페이지

    기타

    질문
    [이삭줍기, 1%나눔클럽] 기부금 사용에 대해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이랜드CSR 홈페이지 - 사업소개 - 이랜드직원나눔 - 1%나눔클럽 사업소개 란 아래부분의 기부금 사용 내역 확인 배너로 연결하거나

    이랜드CSR 홈페이지 - 투명경영 - 기부금내역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이삭줍기, 1%나눔클럽] 어떻게 후원을 신청할 수 있나요?
    답변
    이랜드CSR 홈페이지 - 지원신청 및 기부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이삭줍기, 1%나눔클럽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해외아동양육] 연말 소득공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해외아동양육 신청 시 연말 소득공제에 신청하셨다면, 연말정산 자동화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입력되어 소득공제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증빙이 필요한 경우 이랜드재단 (02-3142-1900)으로 문의 주시면 기부금 영수증 또한 발급 가능합니다.
    질문
    [해외아동양육] 아이들을 직접 만나보고 싶은데 기회가 있을까요?
    답변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현지방문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국내외 상황이 안정된 후 현지방문 프로그램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지방문 프로그램이 계획되면 후원자분들께 알림을 드릴 예정이오니 최신의 개인정보가 유지될 수 있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질문
    [해외아동양육] 아이에게 특별하게 선물이나 편지를 보내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어린이날, 크리스마스(연2회)엔 모든 결연아동들이 선물을 받는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개별선물을 지양하고 있으며, 선물금 후원만 가능합니다.
    질문
    [해외아동양육] 아이와 매칭까지 소요시간은 얼마나되나요?
    답변
    첫 후원금 확인 후 1주일 이내에 아동과의 매칭이 진행됩니다. 만약 특별한 아동과의 매칭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후원자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립니다. 
    질문
    [해외아동양육] 퇴사 할 경우에도 후원을 지속하고 싶으면 가능한가요?
    답변
    퇴사 할 경우에도 후원자님이 해지하지 않으시면 아동에게 후원금이 지속적으로 전달되게 됩니다.

     

    질문
    [해외아동양육] 부득이하게 해지해야 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해외아동양육사업 메일 (eland_globalcsr@daum.net)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이랜드재단 (02-3142-1900)으로 문의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해지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해외아동양육] 해지 할 경우에 제가 후원하던 아이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부득이하게 해지해야할 경우에 아동에게 새로운 후원자분을 매칭하여, 아동이 지속적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질문
    [해외아동양육] 계좌가 변경되거나 주소지 변경의 경우 어디로 연락을 드려야하나요.
    답변

    해외아동양육사업 메일 (eland_globalcsr@daum.net)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이랜드재단 (02-3142-1900)으로 문의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계좌 및 주소지 변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해외아동양육] 신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답변

    해외아동양육사업 후원신청은 해외아동양육사업 메일 (eland_globalcsr@daum.net)으로 메일 보내주시거나 

    이랜드CSR 홈페이지 (www.elandcsr.or.kr)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아동을 추가로 매칭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이랜드재단(02-3142-1900)으로 연락주시면 추가 지원 가능합니다. 

    질문
    [해외아동양육] 후원금은 어떻게 쓰이나요?
    답변

    매월 2만원의 후원금이 납부되면, 이랜드재단이 1만원의 후원금을 더해 협력단체로 전달합니다. 결연후원금의 85%는 아동개발사업비로 아동의 전인적 성장을 위하여 신체적, 교육적, 영적, 문화/정서적, 지역개발활동, 현지연구 및 조사, 모니터링, 아동관리, 후원서비스 등에 쓰여집니다. 나머지 15%는 행정비로 사용됩니다.

    질문
    [해외아동양육] 매달 후원금은 얼마이고, 아동에게 전달되는 금액은 어느정도인가요?
    답변
    후원자님의 결연후원금은 100% 아동에게 전달됩니다 후원자님의 후원금 2만원에 이랜드재단의 지원금 1만원을 더해 아동결연을 위한 사업비로 3만원을 협력단체로 전달합니다. 
    질문
    [인큐베이팅 기부사이트] 지원 대상자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답변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 분들을 발견한 경우, 모금사연신청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기입하시어 메일로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문의 주십시오.  

     

    질문
    [인큐베이팅 기부사이트] 후원금을 기부하면 연말소득공제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답변

    인큐베이팅 기부사이트를 통해 기부하신 후원금은 모두 연말소득공제 시 기부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후원자님의 필수정보(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성함 등)가 필수적이기에 정보등록을 꼭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